이번시간의 주제는 요새 재태크의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워볼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파워볼 에 관한 소개, 기초부터 이용방법 및 배팅하는 방법에 관해 첫 시간을 채워볼 예정인데요
추후 매일같이 파워볼 에 관해서 집중적으로 Gbet-guide.com 에서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은 재테크 수단으로 삼아보셔도 도움되실듯 합니다.
파워볼 에 관해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럼 파워볼 게임소개 및 이용방법에 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파워볼은 일반볼 5개와 마지막 6번째 파워볼로 게임을 즐기는 구조입니다.
소//중//대 구간 맞추기 - 일반볼 5개의 숫자의 합이 소(15~80) , 중(65~80) , 대(81~130)중에 어느 구간에 들어가는지를 컨택에 맞추는 게임입니다.
(A~F) 구간맞추기 - 소,중,대 구간맞추기를 좀 더 세분화시켜 배당상향을 시킨 게임이라보심됩니다. 소,중,대 보다 맞춰내기가 힘들지만 그만큼
높은배당을 제공하고, A 구간을 적중시킬시에 배당이 무려 70배가 나오는 어마어마한 수익창출을 할수있는 도박성이 짙은 게임이라볼수있습니다.
홀/짝 맞추기 - 일반볼 5개의 숫자합이 홀수인가 짝수인가를 맞추는 게임이고요..
파워볼 (A~D) 구간 맞추기 - 마지막 6번째 파워볼 의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소.중.대 도 사다리 패턴같이 어느정도의 회차별 통계는 볼수 있지만 , 단순하게 그것만 보고서는 분석이란걸 하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두가지의 방법으로 분석을 접근해볼수있겠는데요, 한가지는 달팽이양방처럼 접근방법을 갖거나 소.중.대 출현하는 텀을 보고서
분석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중.대 분석텀을 보고 파워볼을 분석하는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어렵고 유료데이터 자료를 받아서
그것을 토대로 분석을 하는것이 그나마 바람직합니다.
A부터 F까지 구간을 맞추는 게임이라 사실 상의 분석으로 접근하는 방법은 불가능합니다.
소.중.대 게임을 하실때 , 예를 들어서 중에 70을 배팅했다 가정하에 , 소액으로 B나 C에 걸어서 파워볼 보험배팅을 해보는것도 나쁘진않습니다.
A구간은 배당자체가 70배인만큼 로또벳 성향이 강하다 볼수있고요,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구간인 B구간 (11배) C구간 (8.5) 에서
소액정도로 조험배팅성으로 하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사다리 홀짝 맞추는 방식이랑 거의 흡사하다 보시면되는데요. 사다리처럼 데칼이나, 역데칼.... 이런 정확한 그림이 자주 출현하지는 않습니다.
숫자의 합으로 홀/짝이 갈려버리기 때문에 , 분석자체보다는 확률적으로 접근을 하시는것이 방법이라는 점을 강조드려봅니다.
A~D 구간맞추기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유인즉슨 배당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이고 , 가장중요한건 맞추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일부 B구간과 C구간만 타켓삼고 노린다는데 이건 제생각에 말도 안되는 배팅법이라고 생각되고요..
조금만 검색해보셔서 미출수현황 및 조합기, 다양한 필터링을 통한 자료를 수집해서 분석해 보시는걸 추천해봅니다.
파워볼 은 낮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홀짝을 적중시키는 게임이 아니라, 홀짝 패턴과 언오버 패턴을 이용해서
높은 배당이 측정되어 있는 A, B, C, D 구간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A,B,C,D 구간에서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을 계산 했을때,
2.85 배당인 A,D 구간이 평균적으로 55% 정도 4.3 배당인 B,C 구간이 평균적으로 45% 정도로 나옵니다.
파워볼 구간 언오버로 볼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때 오버 입니다.
A,B 구간 같은 경우에는 파워볼 패턴 분석상 언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 홀이 나올 확률이 40% 정도, 짝이 나올 확률이 60% 정도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예측을 한다면, 홀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오버에 짝을 예측한다면, 홀짝에 개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파워볼 분석방법 입니다.
이 파워볼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다면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첫시간에는 파워볼에 대한 게임소개 및 배팅하는 방법 그리고 분석요령과 금액조절에 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 좀더 알찬 파워볼 에 관한 자료로 좀더 상세하게 준비해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