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M의 Grand Lisboa Palace는 오늘 THE KARL LAGERFELD 호텔 타워의 소프트 오픈과 함께 또 다른 중요한 개발 이정표에 도달할 것입니다.
1,350개의 객실을 갖춘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마카오 호텔에 이어 GLP의 3개 호텔 브랜드 중 두 번째인 더 칼 라거펠드는 고(故) 패션 전설이 완전히 디자인한 인테리어를 갖춘 세계 유일의 호텔입니다.
271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라거펠트의 눈에 띄는 디자인과 동서양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루는 "열망적이고 첨단적인 스타일 접근"에 대한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데이지 호(Daisy Ho) SJM 회장은 “칼 라거펠트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중국과 서양의 미학이 독특하고 호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전설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패션계에서 거둔 업적을 뛰어넘는 창의성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우리는 손님들이 호텔 타워 전체에 걸쳐 있는 그의 상징적인 스타일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SJM은 우리 도시의 환대 현장에 패션 호텔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통합 리조트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의 고급스러움과 독창성을 입증하는 더 칼 라거펠트를 마카오에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CEO 피에르 파올로 리기(Pier Paolo Righi)는 암 투병 끝에 2019년 2월에 세상을 떠난 라거펠트가 사망하기 전에 GLP 호텔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리기는 “중국에서 칼을 위한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와 5년 이상의 사랑의 노력이었다.“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팀과 함께 '유럽과 중국이 만나다'라는 비전을 만들기 위해 이 정도 규모의 고급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브랜드가 그의 유산을 이어가는 것도 큰 자부심이며, 그의 경력에서 마지막 위대한 업적 중 하나를 실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타워 내 명소로는 현대적인 포르투갈 레스토랑인 Mesa, 로비에 있으며 4,000권 이상의 책을 전시하고 있는 The Book Lounge라는 카페, KARL LAGERFELD의 The Spa가 있습니다.
GLP의 7월 30일 출시 이후 이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마카오(Grand Lisboa Palace Macau) 호텔, 25미터 실내 수영장이 있는 웰빙 센터, 3,800제곱미터에 달하는 실내 및 실외 이벤트 공간, 소수의 식음료 매장이 있습니다.또한 150개의 게임 테이블과 1,200개의 슬롯 머신을 위한 공간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