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nstein의 분석가들은 마카오의 게임 산업의 EBITDA가 2023년에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하고 대중 시장의 GGR이 2019년을 편안하게 능가하고 VIP 게임 시장의 장기 약점을 부분적으로 상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향후 2년 동안의 게임 산업 전망에 대한 목요일 보고서에서 번스타인(Bernstein) 분석가인 비탈리 우만스키(Vitaly Umansky)는 앞으로 몇 개월 및 몇 년 동안 강한 상승세를 예측했습니다. 2023년 총 게임 수익은 2019년의 81%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 중 대중 시장 수익은 전염병 이전보다 15% 더 높으며, 주로 VIP 게임 서비스 감소로 인한 방문자 수 및 소비의 강력한 반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VIP 게임은 2019년 수준의 28%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규모 회복에 힘입어 마카오의 전체 EBITDA는 경제 구조 개선과 지속적인 비용 절감에 따라 더 높은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EBITDA는 2022년에 2021년 대비 270% 증가한 2019년 수준의 37%로 회복된 후 2023년에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이는 마카오가 2023년에 "더 정상적인" 해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Umansky는 "대중 시장의 GGR은 전염병 이전보다 높을 것이지만 VIP 비즈니스는 소규모로 유지되며 주로 직접 VIP 룸이 될 것입니다. 일부 정킷 비즈니스도있을 수 있지만 VIP 룸이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은행의 단기 마카오 GGR은 2022년에 전년 대비 47%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로 인해 GGR은 2019년 수준의 44%에 불과할 것이며 대중 시장은 2019년 수준 및 VIP 객실의 66%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에 불과합니다.우만스키 대표는 “마카오의 상반기 매출이 계속해서 부진했지만 홍콩은 1분기 말과 2분기 초에 통관을 재개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여름철 중국 본토에서 오는 관광객 증가 2022년 총 게임 수익을 개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