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카오 정부는 게임 라이센스 재입찰에 직면한 게임 운영자에게 매우 필요한 명확성을 제공하는 법률 No. 16/2001 <The Legal Regime for Casino Luck Gaming Operations>의 수정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대답했다.초안에는 각 게임 회사가 승인을 받아 게임 테이블과 게임 기계를 운영하는 총 금액과 수입에 대해 하한을 설정해야 한다는 초안의 예상치 못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 한도는 평균적으로 예상되는 연간 게임 테이블 및 게임 기계당 총 수익의 하한입니다.
실제 총 소득이 지정된 하한에 도달하지 않으면 승인 회사가 차액을 보충해야 합니다. 최소 총소득이 2년 연속 충족되지 않으면 최고 경영자는 승인된 게임용 테이블 또는 게임기의 수를 줄이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게임 테이블 및 게임 기계당 연간 수익의 하한과 최대 수를 규정하는 두 가지를 제외하고 초안은 정부가 그러한 한도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게임용 테이블과 게임기의 총 수는 "최고 경영자가 결정하고 마카오 특별 행정구 관보에 고시됩니다.
"원래 도박법 No. 16/2001 초안을 작성하는 동안 마카오 정부의 컨설턴트였던 David Green은 "입국 규정에 대한 불확실성은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이선스 제공자가 단위당 최소 GGR을 제공할 수 있지만 "정부가 이 수치에 설정한 위험은 원래 의도에서 심각하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수치(너무 높으면)가 입찰하지 않거나 (너무 높으면) ) 낮음) 모두가 그것에 몰려들고 있습니다.
”Green은 이전에 재입찰이 더 짧은 10년의 라이선스 기간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마카오의 기회가 더 이상 20년 전의 호화로운 상황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최저 소득이 충족되지 않으면 게임 테이블이나 게임기를 철수할 수 있는 규정 중 하나입니다.
"정부가 요구하는 최소 GGR 수치가 얼마인지에 따라 이는 게임 회사의 잠재적인 거래 차단기가 될 것입니다.
"게임 테이블과 게임에 대한 규칙과 그 제한 사항은 2012년에 발표된 계획에서 처음 확인되었습니다. 당시 SAR 정부는 이후 10년 동안 새로 추가되는 게이밍 테이블의 복합 성장률을 3% 이하로 통제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그 당시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지만 Union Gaming의 Govertsen은 2012년 마카오에서 운영되는 5,500개의 게임 테이블이 2022년까지 최대 1,892개의 새로운 게임 테이블을 추가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올해 허용된 총 게임 테이블 수를 최대 7,392개. 2021년 12월 31일 현재 마카오에는 6,198개의 게임 테이블과 11,758개의 게임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발병 이전인 2019년에도 게임 테이블 수는 6,739개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따라서 고정된 수의 테이블에서 게임 수익에 의존하도록 테이블 캡 접근 방식을 변경하면 이론적으로 최대 테이블 수를 낮출 수 있습니다.
투자은행 JP모건체이스앤코(JPorgan Chase & Co.)는 수요일 메모에서 게임 테이블과 게임기 제한에 대한 새로운 불확실성이 "상상력의 여지를 남겨둔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 10년 동안 게임 수익에 대한 정부의 자체 예측은 보수적이었습니다. 과도한 부담으로 인해 운영자는 게임 테이블을 정부에 반환해야 하므로 지역 고용에 영향을 미치므로 목표 금액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이 조항은 게임 테이블의 대부분이 Covid-19 이전에도 충분히 활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 테이블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