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셰필드에게 무승부 이하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며, 전력 차이가 있더라도 셰필드를 압도적으로 이긴 적이 없다.
셰필드와의 경기에서는 살라 등의 선수들도 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리버풀은 셰필드를 상대로 3골 이상을 기록한 적이 없다.
리버풀의 결장자로는 알리송(GK / A급), 로버트슨(LB / A급), 도크(RW / C급), 존스(CM / B급), 조타(FW / A급), 마팁(CB / A급), 바세티치(CM / B급), 티아고(CM / B급), 아놀드(RB / A급) 등이 있으며, 이들의 결장으로 인해 총 전력 대비 -14%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셰필드유나이티드:
잉글랜드 1부 20위에 속하며 최근 기록은 패패패무무이다.
최근 2경기에서는 5골을 넣어 생산성 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 상황에서는 오픈플레이와 데드볼 상황에서 대응이 좋지 못하며, 공격적으로 밀어붙이는 팀에게 취약한 면이 있다.
리버풀을 상대로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공격적인 팀에게는 취약하며, 아스날과 브라이튼에게 대량 실점을 허용한 경향이 있다.
셰필드의 결장자로는 아처(FW / A급), 바샴(CB / B급), 제비손(FW / C급), 발독(RB / B급), 에간(CB / C급), 로우(LB / C급), 데이비스(LB / C급), 데이비드(DM / C급) 등이 있으며, 이들의 결장으로 인해 총 전력 대비 -14%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버풀 승
4월5일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EPL 첼시 VS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축구분석
첼시:
잉글랜드 1부 11위에 속하며 최근 기록은 패승무승무이다.
이전 경기에서는 강등권 팀을 상대로 수적인 우위를 잡은 상황에서도 주도권을 상대 팀에게 내주는 결과를 보였다.
감독의 용병술이 치명적으로 작용하면서 경기력이 좋지 않은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첼시의 결장자로는 추쿠에메카(MF / B급), 은쿤쿠(FW / A급), 우고추쿠(MF / B급), 콜윌(CB / A급), 구스토(RB / A급), 제임스(RB / A급), 라비아(DM / B급), 포파나(CB / B급) 등이 있으며, 이들의 결장으로 인해 총 전력 대비 -14%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잉글랜드 1부 6위에 속하며 최근 기록은 승패승승무이다.
이전 경기에서는 브렌트포드에게 많은 슈팅을 허용하고, 골대를 맞고 나온 슈팅도 있었지만, 호일룬의 득점포로 결과를 챙긴 모습을 보였다.
첼시를 상대로는 2020년 이후로 패배한 적이 없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결장자로는 마샬(FW / B급), 에반스(CB / B급), 루크쇼(DF / A급), 바란(CB / A급), 말라시아(DF / B급), 린델뢰프(CB / B급) 등이 있으며, 이들의 결장으로 인해 총 전력 대비 -14%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