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네세
리그 최하위입니다.
크레모네세는 강등이 매우 유력한 팀입니다.
23라운드까지 끝난 상황에서 무승으로 승점 9점에 그치고 있는데 잔류할 수 있는 17위와의 승점차가 10점이기에 따라가기 버거운 상태다.
그래도, 아직 15경기가 남아있는 관계로 포기할 상황은 아니다.
주중 경기가 있었던 로마 상대로 많은 활동량을 가져가며 체력전으로 승부를 보려할 것입니다.
◈로마
리그 3위 팀입니다.
로마는 베로나전 승리로 3위로 올라섰습니다.
솔바켄이 결정적인 골을 터트리며 팀에 승리를 안겼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잘츠부르크를 잡고 유로파 16강에 갔기에 나름 인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상 이슈가 있던 디발라가 건강하게 돌아와 팀 공격을 이끌고 있고 벨로티와 펠레그리니가 그를 지원 중입니다.
이 경기에는 센터백 스몰링이 징계로 빠지기에 쿰불라가 만치니, 이바네스와 수비를 이끌 것입니다.
◈유벤투스
리그 7위다.
유벤투스는 재정 문제로 인해 승점 15점이 삭감당하는 중징계를 받았음에도 분위기가 전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리그에서는 피오렌티나와 스페치아등을 연파하고 3연승에 성공했고 유로파 플레이오프에서는 낭트를 탈락시키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블라호비치와 디마리아, 코스티치가 전방에서 확실한 시너지를 내며 기회를 골로 연결하고 있고 브레머와 루가니가 이끄는 수비진도 안정적입니다.
◈토리노
9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토리노는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밀란 원정 패배를 제외하면 휴식기 이후 페이스는 나쁘지 않다. 지지와 로드리게스, 부온지르노 등이 버티는 최종수비가 안정적이기에 어떤팀 상대로도 쉽게 밀리지 않고 있고 리네티가 팀을 떠난 리치의 공백을 중원에서 메우고 있습니다.
사나브리아와 미란척을 지원할 2선만 안정적이라면 더 높은 순위도 노릴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