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경기는 디트로이트 와 클리블랜드 02:10 경기입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는 힐이 선발투수로 나섭니다. 힘겹게 선발 로테이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팀의 전체적인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아직 탱킹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미겔 카브레라가 있지만 혼자서 모든 것을 책임지기는 벅찬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이제는 노쇠화로 인해 내리막길을 타고 있는것도 덤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전체적인 전력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반전의 카드를 만들어내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는 잭 플리삭이 선발투수로 나섭니다. 최근 클리블랜드에서는 좋은 역할을 해줬던 선발투수진이 부상으로 무너졌습니다. 타선에서는 호세 라미레스의 활약도 중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순간 집중력과 폭발력으로 흐름을 이어가는 클리블랜드. 이번경기는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정적 타격을 입었고 주축선수들이 이적했습니다. 젊은 팀으로 거듭나며 유망주들이 대거 타선에 나설 것으로 보여집니다.  


▣ 두번째 경기는  보스턴 과 탬파베이 02:35 경기입니다.


보스턴

보스턴은 선발투수로 와카가 나섭니다. 선발투수들이 뜻밖의 활약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체 선수들이 어쩔 수 없이 선발 로테이션에 합류한 상황인데 생각 이상의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타선의 흐름은 나쁘지 않습니다. JD 마르티네즈와 버듀고 라파엘 데버스 등 타선의 흐름은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이어지는데, 스토리까지 합류해 타선이 더욱 막강해졌습니다.

탬파베이  

탬파베이는 지난 시즌 흐름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에이스들이 흐름을 찾아가고 있지만 다른 선수들의 컨디션이 다소 아쉽습니다. 부상자들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중심을 잡아줄 인원이 필요해 보이는 상황 입니다. 얀디 디아즈와 최지만이 좋은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지만 전체적을 타격 페이스가 떨어졌기에 답답한 흐름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불펜 승부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