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는 야마오카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야마오카는 4월 1일, 니혼햄을 상대로 시즌 1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5.2이닝 21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82개, 4개의 피안타, 홈런 0개, 볼넷 1개를 허용하고, 삼진 7개를 잡아내며, 무실점의 성적으로 승리투수가 됐었습니다. 오릭스는 팀 타율 0.210으로 최근 기복을 보이며 경기 흐름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선발 야마오카는 지난 2년간 부족함의 피칭이었으나 4월1일 니혼햄 타선을 상대로 5.2이닝, 4개의 피안타, 탈삼진 7개, 무실점으로 부활투를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됐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3년 전에 보여준 본인의 피칭이라고 판단할 수 없어 오늘 레아드, 야마구치, 에체바리아 등 잘 맞고 있는 지바롯데 주력 타선을 상대로 고전의 피칭이 예상됩니다.
지바롯데는 이시카와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이시카와는 4월 1일, 세이부를 상대로 시즌 1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8이닝 27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103개, 4개의 피안타, 홈런 0개, 볼넷 0개를 허용하고, 삼진 1개를 잡아내며, 1실점(자책점 0)의 성적으로 마운드를 내려왔습니다. 지바 롯데는 6일, 니혼햄을 상대로 9회말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주포 마틴이 최근 하향세의 타격을 보이며 강력 타선이 조금 주춤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차분한 에이스 이시카와를 선발 마운드에 보냅니다. 이시카와는 지난 1일, 세이부 타선을 상대로 8이닝 4개의 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하며 마운드를 내려왔습니다. 오늘도 이 여세를 몰아 지바롯데에게 강한 스기모토 등 오릭스 주력 타선을 봉쇄하며 승운을 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니치는 좌완 오오노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오오노는 4월1일, 히로시마를 상대로 시즌 1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8이닝 32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120개, 5개의 피안타, 홈런 0개, 볼넷 2개를 허용하고, 삼진 5개를 잡아내며, 2실점(자책점 1)으로 승리투수가 됐고, 평균자책점 2.57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니치 어제 오랜만에 장거리포가 터지면서 활력있는 공격력을 보였습니다. 오늘 선발 좌완 오오노는 지난 4월 1일, 히로시마 타선을 상대로 8이닝, 피안타 5개, 2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었습니다. 오늘 이 여세를 몰아 자신감의 피칭으로 사노, 마키, 미야자키 등 요코하마 주력 타선을 봉쇄하며 승운을 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코하마는 오늘 좌완 사카모토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사카모토는 3월 27일, 히로시마와 시즌 3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7이닝 27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95개, 6개의 피안타, 홈런 0개, 볼넷 0개를 허용하고, 삼진 2개를 잡아내며, 4실점(자책점 4)으로 마운드를 내려왔고, 평균자책점 5.1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월 3일 선발 예정이었으나 비가 내려 우천취소됐었습니다. 요코하마가 코로나 확진자 속출로 어제 한신과의 경기가 취소됐었습니다. 승률 5할로 차분하게 스타트를 끊은 요코하마는 오는 좌완 사카모토를 선발로 내세웁니다. 사카모토는 지난 3월 27일, 히로시마 타선을 상대로 7이닝 6개의 피안타, 4실점으로 마운드를 내려왔었습니다. 오늘 사카모토는 호투하겠지만, 코로나 감염 접촉자까지 합쳐 주력 선수들의 동요로 경기 흐름을 잡지 못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히로시마는 오오세라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오오세라는 4월 1일, 주니치를 상대로 시즌 1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8이닝 33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125개, 8개의 피안타, 홈런 1개, 볼넷 0개를 허용하고, 삼진 5개를 잡아내며, 3실점(자책점 3)의 성적으로 패전투수가 됐고, 평균자책점 3.0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히로시마는 개막 연승의 덕택으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 에이스 오오세라를 선발 마운드에 보냅니다. 오오세라는 4월 1일, 주니치 타선을 상대로 8이닝, 피안타 8개, 홈런 1개, 3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했지만, 연속으로 부진을 보이는 투수가 아닙니다. 오늘 안정감을 되찾는 피칭으로 이토이, 사토, 오오야마 등 연결고리가 부족한 한신 주력 타선을 봉쇄하며 승운을 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신은 후지나미가 선발등판 합니다. 오늘 선발 후지나미는 4월 1일, 요미우리와의 시즌 1차전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4이닝 23명의 타자를 상대하고, 투구 수 88개, 7개의 피안타, 홈런 3개, 볼넷 4개를 허용하고, 삼진 2개를 잡아내며, 6실점(자책점 4)의 성적으로 패전투수가 됐고, 평균자책점 5.73을 기록중입니다. 한신이 어제 상대 팀 코로나 확진자 속출로 휴일을 가졌지만, 불펜진의 불안감으로 경기 흐름을 잡지 못하며 패배의 연속입니다. 오늘 후지나미를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후지나미는 4월 1일, 요미우리 타선을 상대로 4이닝 7개의 피안타, 6실점으로 부진을 보이며 패전투수가 됐습니다. 오늘 호투하겠지만, 불안한 불펜진이 새로운 외국인 타자 맥브룸 등 어제 활약을 보인 히로시마 중심 타선에게 일격을 당하며 고전의 피칭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