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스는 경기당 3.29골을 넣은 공격의 도움으로 동부 컨퍼런스에서 보조를 맞추고 있다. 제이크 구엔첼, 브라이언 러스트, 시드니 크로스비가 56골 78도움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렸지만 나머지 포워드들도 힘을 냈다. 에반 로드리게스, 제프 카터, 단톤 하이넨이 39골 44도움을 합작했고 브록 맥긴, 카스페리 카펜, 에브게니 말킨이 포워드 유닛 후방에 25골 30도움을 추가해 펭귄들의 공격을 막아냈다. 과거와는 달리 펭귄 수비 역시 경기당 2.57골만 허용하며 이야기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크리스 레탕과 브라이언 뒤물랭이 수비 포인트 점유율 7.1, 블록슛 177개를 합작했고 마이크 매더슨, 존 마리노, 마커스 페터슨이 수비 포인트 점유율 6.4, 블록 슈팅 145개를 합작해 유닛에 깊이를 더했다. 게다가, 골텐더 트리스탄 자리는 1162개의 슛으로 0.923의 세이브율과 2.25골을 기록하며 골망을 흔들고 있다.
동부 콘퍼런스 최고의 두 팀 간의 멋진 경기가 될 것입니다. 펭귄스는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려 하고 있지만 허리케인은 경기 내내 유리한 경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세바스티안 아호, 안드레이 스베치니코프, 제스퍼 패스트,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들이 퍽을 공격 구역으로 운반해 크로스 아이스 패스로 오픈 슛을 만들어내고 앤서니 드엔젤로와 브래디 스케이이가 펭귄 수비를 포인트에서 분리해 골대에 올려놓아야 한다. 허리케인스는 또한 자콥 슬라빈, 앤서니 데안젤로, 그리고 나머지 수비부대가 블루라인에서 공격력을 제한하고 홀드맨 러시에서 네트에 대한 각도를 차단하고 골잡이 프레데리크 안데르센이 네트에서 많은 선방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펭귄의 공격을 제한해야 한다. 허리케인은 게임에서 이겨야 하고 로드 언더독으로서 그 과정에서 큰 확률을 제공해야 한다.
두 팀 모두 이번 경기가 쉽게 고득점 경기가 될 수 있는 공격력이 크다. 그러나 펭귄과 허리케인은 둘 다 그들의 수비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두 유닛 모두 오프닝 퍽 드롭으로부터 이 게임을 통제하려고 합니다. 펭귄스는 크리스 레탕, 브라이언 뒤물린, 그리고 나머지 수비 부대와 함께 방어 구역에서 턴오버를 만들고 통과 차선을 제한하면서 허리케인의 공격을 제한해야 한다. 한편 허리케인스는 자콥 슬라빈, 브래디 스키제이, 앤서니 데안젤로, 그리고 나머지 수비진들이 중립지역과 수비지역 모두에서 턴오버를 강요하고 있는 가운데, 프레데릭 안데르센이 골망을 흔들며 많은 선방을 할 수 있는 펭귄들의 공격을 제거하고 잠재적으로 막아야 한다. 언더는 양쪽 수비진이 지배하는 저득점 경기로 커버해야 한다.
콜럼버스는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작은 +105 약자였지만 그들은 시카고 블랙호크를 7-4로 이겼다. 파트리크 레인이 해트트릭을 했어요 분 제너가 골을 넣고 2도움을 기록했다. 엘비스 머즐리킨스는 맞선 32발 중 28발을 막아냈다. 콜럼버스는 현재 동부 콘퍼런스 전체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루재킷스는 8위 보스턴 브루인스에 9점 뒤지고 있다. 최근 들어 공격이 자켓에게 유리하다. 그들은 최근 8경기 중 6경기에서 4골 이상을 득점했다. 경기당 득점 13위, 경기당 슈팅 22위, 슈팅 6위, 득점 효율 22위다. 분 제너가 37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파트리크 레인은 최근 7경기에서 10골을 넣었다. 수비와 골 세팅은 쟈켓팀에게 끔찍한 일이었다. 경기당 득점 30위, 경기당 라스트 슛 수 30위, 상대 슈팅 수 27위에 올라 세이브 %를 기록하고 있다. 엘비스 머즐리킨스는 3.42 GAA와 0.903 SV의 18승 13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Joanas Korpisalo는 3.82의 GAA와 .887의 SV 퍼센트로 6-8-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콜럼버스가 공격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버팔로는 경기당 득점 25위, 경기당 슈팅 27위, 슈팅% 21위, 득점 효율 27위에 올라 있다. 블루재킷은 경기당 골 수 13위, 경기당 슛 수 22위, 슈팅 비율 6위, 득점 효율 22위를 기록하고 있다. 파트리크 레인은 최근 7경기에서 10골을 넣었다. 콜럼버스는 버팔로와의 최근 10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3.60골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당 골득실 27위, 경기당 슛 31위, 상대 슈팅률 24위 세이브러스 팀에서도 득점을 이어가며 %를 구한다. 홈-아이스 우위로 콜럼버스는 버팔로를 두 골 또는 그 이상으로 이길 것이다.
양 팀 모두 퍽이 골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버팔로는 경기당 득점 27위, 경기당 슛 수 31위, 상대 슈팅 수 24위에 올라 세이브 %를 기록하고 있다. 블루재킷은 경기당 득점 30위, 경기당 라스트 슛 수 30위, 상대 슈팅 수 27위에 올라 세이브 %를 기록한다. 콜럼버스는 경기당 득점 순위 13위로 최근 8경기 중 6경기에서 4골 이상을 기록했다. 이 두 팀의 최근 10번의 경기에서 버팔로는 3.00골, 콜럼버스는 경기당 평균 3.60골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점수가 더 높은 게임이 될 것이고 오버가 날 것이다.
애리조나는 서부 콘퍼런스 최하위에 있다. 그들은 시즌 내내 형편없었고 그들은 아마 서부 지역에서 꼴찌를 할 것이다.코요테스는 이번 시즌에 공격력이 형편없었다. 경기당 득점 31위, 경기당 슈팅 꼴찌, 슈팅률 25위, 득점 효율 31위다. 클레이튼 켈러가 41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수비와 골 세팅은 코요테에게도 끔찍한 일이었다. 경기당 득점 30위, 경기당 슛 29위, 상대 슈팅 29위 등으로 상대 슈팅%를 아낄 수 있다. 카렐 베이멜카는 3.45의 GAA와 .901의 SV로 7-20-1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스콧 웨지우드는 5.23의 GAA와 .903의 SV%로 5-9-2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셰인 고스티스비어는 이번 시즌 28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당 득점, 경기당 득점, 경기당 슈팅, 슈팅, 상대 슈팅, 득점 효율성, 스타즈 선호율 %입니다. 애리조나는 경기당 득점 31위, 경기당 득점 30위로 서부 콘퍼런스에서 승점 1점이 가장 적다. 스타즈는 경기당 득점 순위 18위, 경기당 득점 순위 17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 파벨스키는 52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제이슨 로버트슨은 최근 10경기 중 7경기에서 1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1골 이상을 넣었다. 댈러스는 9승 1패로 코요테스를 상대로 최근 10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3.60골을 넣고 있다. 스타즈가 전반적으로 훨씬 더 나은 팀이고 그들은 두 골 또는 그 이상의 차이로 이 경기를 이길 것이다.
코요테스는 이번 시즌에 공격력이 형편없었다. 경기당 득점 31위, 경기당 슈팅 꼴찌, 슈팅률 25위, 득점 효율 31위다. 애리조나는 지난 10번의 스타즈와의 경기에서 경기당 2.00골을 득점하고 있다. 최근 10차례 회의 중 6차례나 언더파크가 터졌다. 애리조나가 득점을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고 언더볼은 칠 것이다.
아일랜드 사람들은 그들의 공격이 경기당 2.45골만을 득점하며 매우 고군분투하며 험난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브록 넬슨과 앤더스 리가 합쳐 29골 15도움을 기록했고 매슈 바잘, 올리버 월스트롬, 앤서니 보빌리에가 상위 2개 라인에 30골 40도움을 추가했지만 나머지 포워드들은 고전했다. 포워드 6명만이 7골 이상을 넣었을 뿐 상대 수비가 중폭 공격을 없앨 수 있다. 경기당 2.73골만 허용하며 섬사람들의 수비가 전반적으로 밝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애덤 펠렉과 노아 돕슨이 5.9개의 수비 포인트 점유율, 154개의 블록슛을 합작했고 스콧 메이필드, 즈데노 차라, 앤디 그린이 6.0개의 수비 포인트 점유율, 183개의 블록슛을 조합해 유닛의 깊이를 더했다. 게다가, 골텐더 일리야 소로킨은 946개의 슈팅으로 0.921의 세이브율과 2.46골을 기록하며 골밑에서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다.
캐나다 팀은 이번 경기에서 로드 언더독스 역할을 맡아 이변을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캐나다 선수들이 빙판 양끝에서 유리한 매치업을 찾을 수 있는 아일랜드인 팀과 맞붙고 있다는 점이다. 아일랜드 사람들은 경기 내내 안더스 리, 브록 넬슨,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 유닛들이 퍽을 공격 구역으로 운반하고 공격 구역에서 퍽 움직임으로 네트에 빠른 슛을 만들어내면서 골대 뒤쪽을 찾아야 한다. 아일랜드 사람들은 또한 아담 펠렉, 노아 돕슨, 스콧 메이필드, 그리고 나머지 수비 부대가 중립 구역과 수비 구역에서 동시에 턴오버를 강요하고 골잡이 일리야 소로킨이 많은 선방을 할 수 있도록 제한해야 한다. 섬 주민들은 경기에서 이겨야 하고 홈 아이스 위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스프레드를 커버해야 한다.
올 시즌 캐나다와 섬사람들은 공격적으로 고전하고 있어 이번 경기가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최근 경기에서는 두 차례 모두 코너를 돌았고 이번 경기에서는 골밑을 마음대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캐나다 팀은 경기 내내 골대 뒤쪽을 찾아야 하는데, 닉 스즈키, 조시 앤더슨,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 유닛들이 공격 구역으로 퍽을 운반하고 홀수맨 러시에서 오픈 슛을 찾아야 한다. 한편, 아일랜드 사람들은 안더스 리, 브록 넬슨, 매슈 바잘과 나머지 포워드들이 홀드맨 러시로 네트를 부수고, 고전하고 있는 캐나다 수비진을 꺾기 위해 강력한 공격 구역의 존재감으로 오픈 슛을 만들어내면서 점수를 올려야 한다. 오버는 두 가지 범행에 의해 통제되는 고득점 게임에서 다루어져야 합니다.
블랙호크스는 경기당 2.37골만 넣는 등 공격력이 고군분투하며 잊어야 할 시즌을 보내고 있다. 알렉스 드브링캣이 29골 12도움을 기록했고 패트릭 케인과 브랜든 헤이글이 상위 2개 라인에 26골 48도움을 추가했지만 나머지 공격진들은 고전했다. 7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는 6명에 불과해 상대 수비는 블랙호크스의 공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공격은 블랙호크스를 실망시켰지만 경기당 3.31골을 허용하는 등 수비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세스 존스, 에릭 구스타프손, 코너 머피가 합쳐 수비 포인트 점유율 5.8개, 블로킹 슈팅 269개를 기록했지만 나머지 부대가 고전을 면치 못하며 상대가 마음대로 공격존으로 퍽을 운반할 수 있게 됐다. 한 가지 밝은 점은 선발 골키퍼 마크 앙드레 플뢰리의 활약으로 1142개의 슈팅에서 상대 타율 0.912에 2.80골을 기록했다.
블랙호크스는 홈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으며 역전승을 거두고 그 과정에서 큰 승산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제는 블랙호크가 팬서스 양단에서 미스매치를 활용할 수 있는 NHL 최고의 팀과 맞붙고 있다는 점이다. 팬서스는 경기 내내 샘 베넷, 조나단 허버도,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 유닛들이 퍽을 공격 구역으로 운반하고 멋진 센터링 패스로 오픈 슛을 만들어내면서 골대 뒤쪽을 찾아야 한다. 팬서스는 또한 아론 에크블라드, 라드코 구다스, 그리고 나머지 수비 부대가 중립 구역과 수비 구역에서 동시에 턴오버를 강요하고 골텐더 세르게이 보브롭스키가 많은 선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공격을 제한해야 한다. 팬서스는 게임에서 이겨야 하고 도로 위의 지배적인 퍼포먼스로 확산을 막아야 합니다.
이는 높은 총계이고 이번 경기는 양쪽 수비진이 모두 힘을 내는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팬서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어 두 포워드 모두 경기 내내 골망을 갈랐다. 블랙호크스는 알렉스 드브린캣, 패트릭 케인,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 유닛들이 퍽을 공격 구역으로 운반하고 네트에 빠른 슛을 만들어내면서 충분한 득점 기회를 만들어내야 한다. 한편 팬서스는 알렉산데르 바르코프, 조나단 후베르도, 샘 베넷 등 나머지 포워드들이 홀드맨 러시로 골망을 흔들며 강력한 공격존을 구축해야 한다. 오버는 두 가지 범행에 의해 통제되는 고득점 게임에서 다루어져야 합니다.
세너터스는 한 경기당 2.68골만을 득점하며 공격력이 매우 고군분투하며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다. 브래디 트카추크와 알렉스 포멘톤이 27골 31도움을 기록했고 팀 스튀츨, 닉 폴, 잭 샌포드가 2위까지 합해 27골 29도움을 기록했지만 나머지 공격진들은 고전했다. 현역 선수 6명만 7골 이상을 기록했을 뿐 상대 수비는 상위권 공격을 제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공격은 세너터스를 실망시켰지만 경기당 3.19골을 허용하며 수비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아르템 주브와 닉 홀든이 합쳐 수비 포인트 점유율 4.7개, 블로킹 슈팅 146개를 기록했지만 나머지 수비부대가 고전하며 상대에게 공격존으로 퍽을 마음대로 운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게다가, 골키퍼 필리프 구스타프손은 399개의 슛에서 0.892의 세이브율과 3.80의 골로 골망을 흔들었다.
Senators는 최근 경기에서 유망해 보였고 홈에서 이변을 잘 처리하여 그 과정에서 큰 가능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세너터스가 빙판 양끝에서 유리한 매치업을 찾을 수 있는 레인저스 팀과 맞붙고 있다는 점이다. 레인저스는 크리스 크라이더, 아르테미 파나린, 그리고 나머지 포워드 유닛들이 퍽을 공격 구역으로 운반하고 네트 근처에서 멋진 패스로 오픈 슛을 만들어내면서 골을 쌓아야 한다. 레인저스는 또한 아담 폭스, 라이언 린드그렌, 그리고 나머지 수비 부대가 수비 구역에서 턴오버를 만들고 골대에서의 슛을 제한하여 골키퍼 이고르 셰스터킨이 쉽게 세이브를 많이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레인저스가 경기를 이겨야 하고 원정에서의 결정적인 승리로 스프레드를 커버해야 한다.
세너터스는 이번 경기가 고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쉽게 들 정도로 수비적으로 고전했다. 하지만, 레인저스는 훌륭한 수비를 가지고 있고 두 수비 유닛 모두 두 번의 고군분투하는 공격으로부터 이 경기를 강화하고 통제할 것으로 보인다. 세너터스는 Artem Zub, Nick Holden, 그리고 나머지 수비 부대가 수비 구역에서 턴오버를 만들고 네트에서 슛을 제한하면서 레인저스의 공격을 제한해야 한다. 한편 레인저스는 아담 폭스, 라이언 린드그렌, 크안드레 밀러, 그리고 나머지 수비부대가 중립지역과 수비지역에서 똑같이 턴오버를 강요하는 동안 세너터스의 골망을 흔들고 있는 공격진을 제거하고 잠재적으로 차단해야 한다. 언더는 양쪽 수비진이 지배하는 저득점 경기로 커버해야 한다.
에드먼턴 오일러스는 각각 68점을 기록한 두 명의 선수와 함께 이 경기에 참가한다. 올 시즌 레온 드레이사틸은 35골 33도움을 기록했다. 코너 맥데이비드는 25골 43도움을 기록하며 그와 동률을 이룬다. 지금까지 골키퍼 미코 코스키넨은 90%의 비율로 골을 외면하고 있다. 에드먼턴은 애너하임 덕스를 7-3으로 꺾은 후 연승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레온 드라이사틀은 5개의 슛에 2골을 넣으며 팀을 이끌었다. 에드먼턴은 총 7명의 선수들이 최소한 2점을 기록하도록 했다. 골키퍼, 마이크 스미스가 30개의 슛에 27개의 세이브를 올렸다.
에드먼튼의 48개의 경기에서 그들은 24승 21패로 스프레드를 상대로 .500 이상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오일러스는 로저스 플레이스에서의 21경기 중 11경기를 커버했기 때문에 홈에서 좋은 선택이었다. 올 시즌 에드먼턴 오일러스는 경기당 득점 차이가 0.19점이나 된다. 홈에서 평균 0.38골 차로 이기고 있는 만큼 개선되는 수치다. 미네소타 와일드와의 경기에 임하는 오일러스는 지난 5번의 대회에서 4승 1패를 기록했다. 이 경기들에서, 그들은 19골을 넣었는데, 이것은 전체 득점의 66.0%를 차지한다. 이 기간 동안, 팀은 경기당 평균 3.17골 이상을 3번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500점 이상의 하키를 해냈다. 와일드와의 연승에 보탬이 될 오일러스를 찾으세요.
미네소타의 46경기에서, 오버는 28-17-1로, 그들 경기의 절반 이상을 쳤다. 시즌에는 미네소타 경기 중 63.0%가 최소 6골 이상을 노렸고, 57%의 득점이 와일드에서 나왔다. 에드먼튼이 치른 48경기에서 오버는 23-22-3으로 절반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 오일러스가 홈에서 경기를 할 때 그 자리를 넘겨받는 것은 12-11-1의 오버 언더 기록으로 좋은 선택이었다. 올 시즌 에드먼턴의 경기 중 62.0%가 6골 이상을 노렸고, 54.0%가 오일러스에 의해 득점되었다. 게시된 베팅라인을 넘어서는 고득점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