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은 1차전 아탈란타 원정에서 2골을 넣은 공격력은 인상적이었으나, 결국 수비 쪽에서 상대 움직임을 제어하지 못하고 3골을 허용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제 무조건 1골 이상의 승리를 따내야 하는 상황이기에 수비에 큰 신경을 쓸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도 적극적인 운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선의 핵심 자원인 쉬크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큰 타격이 큰 모습입니다. 그나마 측면의 디아비의 활약 덕에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곤 있지만, 직전 경기에서 비르츠마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2선의 공격력마저 크게 떨어진 상황이며 이번 경기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비록 직전 맞대결에선 2골을 기록했지만, 현재 아탈란타 수비진의 안정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았고 주축 공격 선수들이 이탈했기에 부담이 큰 상황입니다.
현재 1선의 핵심 자원인 자파타의 이탈로 인해 공격에서 확실히 기복을 타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격적인 운용이 강점인 팀인데 확실하게 성과를 내지 못한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번 경기는 레버쿠젠이 라인을 크게 올려 공격적인 모습을 보일 것이기에 이들에게도 어느 정도 찬스가 있을 것입니다 압박 강도가 강한 팀 스타일상 체력적 한계가 뚜렷한 무리엘이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상대 수비가 헐거운 상태면 무리엘도 받는 부담이 적어지며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이를 확실하게 증명해냈었죠. 골이 필요한 레버쿠젠의 조급함이 무리엘과 말리노브스키에게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 공격력 발휘가 힘들겠지만 충분히 반격하는 모습을 보여줄 순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레버쿠젠이 골이 필요한 상황이나 현재 스쿼드 상황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특히나 직전 쾰른전에서 2선의 핵심 자원인 비르츠가 이탈한 것이 뼈아픈 상황입니다. 디아비를 활용한 측면 공격을 제외하면 딱히 찬스가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탈란타가 공격에서는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최근 수비적으로 기록은 준수한 편입니다. 승무패로 접근하기는 부담스러운 경기이며 핸디 범위 확인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