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8일 세리에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세리에A 삼프도리아 VS AS로마 축구분석


삼프도리아

홈팀 삼프도리아는 리그 9경기 연속 무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프도리아의 이번 경기도 윙크스 선수는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공격에 대한 강점이 전혀 없다고 보는 것이 맞는데 가비아디니 선수가 부상 이전의 폼을 전혀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데다가 최전방 공격수 역할을 수행하는 카푸토, 교체로 나오는 콰글리아렐라까지 팀 공격에 전혀 보탬이 되지 못하고 있네요.

삼프도리아가 수비에 집중하고 있긴 하지만 결국엔 상대가 훨씬 많은 공격 횟수를 가져가면서 위기를 겪고 있는데 측면 돌파를 너무 쉽게 허용하는데다 볼 가진 상대에게 수비가 쉽게 끌려나가 공격 기회를 내주는터라 삼프도리아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에는 무리가 따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AS로마

원정팀 AS로마는 리그와 컵 대회 포함 두 경기 연속 무패 흐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AS로마의 이번 경기도 디발라, 셀릭, 바이날둠 선수등이 부상으로 결장하게 됩니다.

AS로마 득점 리더인 디발라 선수가 없는 것은 아쉬우나 벨로티와 아브라함을 전면에 내세워 공격을 전개하고 로렌초 펠레그리니와 이제는 출전이 가능한 자니올로, 엘 샤라위 등이 이를 보좌하면서 역습 상황에서 빠른 공격 전개와 마무리를 기대할 수 있는 AS로마 입니다.

스몰링을 활용한 세트피스 헤더 한방도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 강점은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기에 AS로마가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AS로마 승


세리에 해외축구 스포츠배팅사이트 바로가기



세리에 스포츠배팅사이트